나혼자산다 남궁민

나혼자산다 남궁민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남궁민이 드라마 검은태양에 헌신한 믿보배의 삶을 보여주었습니다.
17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 남궁민은 2년 만에 자신의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남궁민은 드라마 검은태양을 찍기 위해 분장 차에서 가짜 흉터로 분장했고, 남궁민은 자신의 상처 메이크업 스티커를 눈에 붙이고 정장으로 갈아입고 촬영장으로 향했습니다.






나혼자산다 남궁민은 톰하디만큼 힘차게 걸으며 부러움을 샀습니다. 이에 남궁민은 "국가정보원 요원이다. 역할을 맡으면서 좀 더 사납고 공격적으로 보이기 위해 운동을 했다. 저는 약간 호전적으로 보이고 싶었다" 라고 말했습니다.
첫 촬영이 끝난 후, 나혼자산다 남궁민은 차 안에서 무한정 기다렸다가 밤에 자동차 추격 장면을 촬영했고, 새벽 1시쯤에는 차량 운전 장면과 함께 사격 장면을 촬영했습니다.
촬영 다음 날, 남궁민은 2년 만에 매우 다르게 느껴지는 집을 공개했습니다.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실용적인 느낌으로 바꿨었습니다. 특히 체육관의 경우 고무줄로만 운동을 해서 옷장으로 바꿨습니다.






나혼자산다 남궁민은 일어나자마자 커피를 먼저 마시고 아침식사를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남궁민은 1월부터 단백질과 탄수화물 위주의 식사를 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단백질 음료, 고구마, 계란 흰자로 가득 찬 냉장고를 공개했습니다. 남궁민은 돼지 안심, 쌀, 계란 흰자만 듬뿍 넣은 죽처럼 만들고 마지막에 설탕을 줄인 케첩을 첨가했습니다.
식사를 하는 동안, 남궁민은 상대편 대사의 녹음된 파일을 들으며 대사를 연습했습니다. 남궁민은 너무 몰입해서 단백질 음료의 뚜껑을 열어 흔들고 옷과 바닥에 모두 쏟았습니다.






남궁민은 전날 촬영 때문에 제대로 먹지 못했기 때문에 닭 가슴살과 고구마를 데우는 것으로 두 번째 아침식사를 시작했습니다. 디저트로 유산균 등 다양한 영양제를 먹었습니다.
나혼자산다 남궁민은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아침식사를 관리하기 위해 헬스장으로 이동하여 트레이너의 지도를 받으며 운동했습니다.
남궁민은 전날 새벽까지 촬영을 했고 완벽한 컨디션은 아니었지만 무서운 집중력으로 운동을 했습니다. 남궁민은 운동을 하면서 자랑스러웠을 때가 "솔직히 너무 힘들다. 그래도 내가 행복할 때는 첫 등장씬이었다. 스태프들이 나의 파격적이고 달라진 외모에 놀랐기 때문에 기분이 좋았던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운동을 마친 후, 남궁민은 드라마 '어느 멋진 날'에 대한 추억이 있는 수족관에 갔고 검은태양를 위해 거북이의 에너지를 받고자 했습니다. 일찍이 '스토브리그'에서 거북이를 보았고 큰 성공을 거두었고 대박이 났습니다.
무지개 회원들은 남궁민이 스토브 리그의 시청률이 17%를 넘으면 번지점프를 하겠다고 약속했던 것을 언급했습니다. 나혼자산다 남궁민은 무지개 회원들의 추천으로 검은 태양이 20퍼센트를 넘으면 스카이다이빙을 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지금까지 나혼자산다 남궁민 이었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공개 멀리서 보면 아름다우나 가까이서 보면 잔혹한 어른이들의 서바이벌 게임인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이 공개됐습니다. 넷플릭스의 오징어게임이 17일 오후 공개됐습니
2energy2.com
드라마 원더우먼
드라마 원더우먼 이하늬가 마침내 드라마 원더우먼으로 돌아왔습니다. SBS 새 금토드라마 원더우먼이 드디어 17일(오늘) 첫 방송을 앞두고 네 가지 관전 포인트를 공개합니다. 17일 밤 10시 첫 방
2energy2.com








